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면도 둥근마 판매해유~

by 사는것



수확 철이라 안면도 밭은 분주합니다.


호박고구마 판매에 이어 둥근마를 캤어요 

캐달라고 삐죽 올라오기까지 하니 더 이상 방치할 수 없었어요 ^^


마 농사가 올해는 작년보다는 나아졌어요. ^^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나아질 거 같아요.

작년에 너무 못해서 더 나빠질 게 없거든요 ㅎㅎ






올해의 마 수확량은 종자양보다 3배 넘게 수확했어요.

프로 농사꾼들에 비하면 아주 초보 수준이지만 만족해요 ^^

어찌나 이쁘고 맛도 맹맹한지~ 딱 마 맛이에요 ㅎㅎ






이번에도 주변 지인들이 먼저 구입해주네요.

본격적으로 판매하기도 전에 위에 좋다는 걸 아니까~

묻지도 않고 울금과 같이 사갔어요.






모양은  예쁘지 않지만 참 흐뭇해요

자연은 항상 뿌린 것보다 더 많이 거둬들이게 해주네요.

감사하고 기쁘고 나눠먹고 판매하고 즐거워요.






여름에 태풍없어서 잘 자랐는데

더위에 많이 힘들기도 했지만 가을에 수확하니 

너무 좋아요 ^^






마 키워내느라 초반에만 열심히 일하신 농부님!!!

그래도 수확은 해내셨으니까 많이 애쓰셨네요. ㅋㅋ

잘 키운 마 내년에도 종자로 사용합시다!!!


구입을 원하신다면 서두르세요 ^^

수확량이 적어서 30분에게만 판매할 예정입니다. 

아참, 예쁜 울금도 팔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