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해펜션 추천]알뜰한 서비스 감사해요!

by 사는것

여행은 모두에게 즐거운 일!!!

난 또 떠난다~~~~

방송에 하도 자세히 나와서 선망의 대상이 되었던 남해

큰 맘 먹고 남해로 출~~~~발!!!





내가 숙소로 정한 이곳~

남해바다가 훤히 보여서 가슴이 탁 트여진다  완전 굿 

슈퍼맨








저렴한 곳을 찾았던 나는 딱 맞는 곳을 만났다

멀리서 간 여행이라 가격이 신경쓰였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친절한 서비스의 미소 사장님 덕분에 행복했어요

그러나, 미소 사장님과 찍은 사진은 없다는 점...

이것저것 챙겨주시느라 너무 바쁘게 돌아다니셔서 사진찍을 생각을 못한 듯...아쉽당








놀러 왔으니 기념사진 한장 남기다!!!  초상권은 보호해드리기 위해서~  ㅎㅎ

가족끼리 행복한 여행은 자주 하게 되길 기대하지만 어찌될런지..

이해하실 거죠?  friend~







나보다 먼저 와서 놀고 있던 이 어린이 손님들

우리 아이들과 재밌게 놀아주셔서 사진 한장 찰칵 ! ㅋㅋ

마당이 넓어서 아이들이 정말 잘 뛰어다녔다..넘어지는 건 한 순간이니까 자주 즐기는 시간 만들어줘야겠다 !!!









펜션 주변에 꽃들이 만발해있네요. 역시 따뜻한 남쪽지방이라 그런가..

우리집 꽃들은 이곳에 비하면 참 적으네










내가 좋아하는 진달래도 있고 ...꽃들 부지런히 잘 가꿔놓으신 듯 해요

이렇게 이쁜 꽃들과 멋진 하늘, 바다가 함께 있는 남해 정말 좋은데~~살고 싶어지네요....

비경펜션에서 살고 싶은 마음 굴뚝 같아요









낙조가 멋있게 지는 바다 전경이 정말 일품이네요

음, 나에게 저녁 바베큐 시간을 알려주는 고마운 남해의 자연!!! ㅋ

오키








여행에서 먹는 거 빠지면 섭섭한데 펜션에서 맛있는 거 주신다고 해서 무지 기대하고 있었어요 ㅋ








가는 것도 귀찮아서 전복과 조개는 주문했지용~ ㅋ

하루종일 이곳저곳 돌아다니느라 너무 힘들었는데 운전하느라 사진도 못 찍고 너무 아깝당

추억으로 담아서 오래 기억되길 바라지만 기억에 남는 건 맛있는 음식 기억만......ㅠ


사장님의 대접에 많이 감사해요

직접 구워주시고 ...미소가 아름다운 분~~~










내가 바다만 다니는 이유는 바로 이 새우, 전복, 키조개를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까!!!!

특히나 펜션에서 5분 거리에 전복양식장이 있었다!

먹보 우리들에게 숙소를 비경펜션으로 정하게 해준 가장 큰 이유였지 ㅋ


평화






제일 맛있었던 건 이 샐러드~

소스가 비법인 듯 한데 굉장히 상큼해서 여쭤봤는데 ...

만들어보려 했지만 게을르고 그 맛이 안난다 ㅠ

또 가야하나????







반가웠던 멍멍이 

이름을 알았는데 까먹었네..

또 만나고 싶다 멍멍아~~~








알뜰한 남해여행이 되게 도와주신 사장님 번창하세요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면도고추 가격 상승 중  (0) 2017.09.21
눈건강법 명안주스 재료 마  (0) 2016.11.17
기차역앞 우리동네  (0) 2014.09.22
조용한 곳 한적한 여행지 안면도바다  (0) 2013.05.29
[신림역맛집] 스시락 초밥  (0) 2013.05.22